서로 달라도 친구가 될 수 있어! 읽기 습관이 정착되는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이 자신의 읽기 수준에 맞춰 총3단계 중에 골라 읽도록 구성한 「세바퀴 저학년 책읽기」 제7권 『느릿느릿 양과 빨랑빨랑 양』. 그림과 글을 함께 보며 상상하는 2단계에 해당하는 동화다. 말과 행동이 느려 터진 느릿느릿 양과 말과 행동을 빨리 해치우는 빨랑빨랑 양 등 서로 완전히 다른 두 양의 우정에 대한 유쾌하고 감동적 이야기 5편을 수록하고 있다. 부드러운 운율이 살아 있는 시적 글에다가, 컬러와 흑백이 번갈아가며 등장하는 그림이 아이들의 관심과 흥미를 북돋우면서 친구의 의미에 대해 일깨운다. 자신과 다른 타인을 편견없이 이해하고 배려하며 친구가 되는 방법을 가르쳐주고 있다. 뒷부분에는 '씽씽 생각페달을 밟아라'를 실었다. 아이들이 능동적으로 생각하면서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나가도록 이끈다.
리더 | 00994pam a2200373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109845 | |
005 | 20181219192410 | |
007 | ta | |
008 | 110803s2011 ggka b 000 f kor | |
020 | 9788994258256(2-7) 73830: \8900 | |
023 | CIP2011003222 | |
035 | UB20110247243 | |
040 | 011005 011005 011005 011003 148100 | |
041 | 1 | kor jpn |
052 | 01 | 833.6 11-126 |
056 | 808.9 25 | |
090 | 808.9 204 2-7 | |
245 | 00 | 느릿느릿 양과 빨랑빨랑 양 / 하치카이 미미 글 ; 이영미 옮김 ; 미야하라 요코 그림 |
246 | 19 | のろのろひつじとせかせかひつじ |
260 | 파주 : 파란자전거, 2011 | |
300 | 87 p. : 삽화(일부천연색) ; 23 cm | |
440 | 00 | 세바퀴 저학년 책읽기. 2단계 ; 007 |
500 | 원저자명: 蜂飼耳, ミヤハラヨウコ | |
546 | 일본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
653 | 느릿느릿 양 빨랑빨 세바퀴 저학년 책읽기 2단계 | |
700 | 1 | 하치카이 미미 이영미 미야하라 요코 |
900 | 10 | Hachikai, Mimi ミヤハラ ヨウコ Miyahara, Yoko 봉사이 |
950 | 0 | \8900 |
049 | 0 | SM0000028750 2-7 S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