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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 죽은 CRM 다시 살리기 : 고객을 창출하고 분석하고 만족시키는 핵심비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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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0000017652 시립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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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설로 이해하는 CRM의 효과와 절차! 선진 기업에서 적용하여 큰 성공을 거둔 CRM. 하지만 국내 기업에서는 이 솔루션을 그대로 적용하여 실패한 경우가 많다. 과연 똑같이 적용하였는데 실패한 이유는 무엇일까? 어떻게 하면 성공할 수 있을까? 저자는 재미있는 소설로 기업들이 CRM에 실패한 이유와 성공 방법을 알기 쉽게 설명하고, CRM 실행 성공의 해답을 제공한다. 『죽은 CRM 다시 살리기』는 CRM 사상과 기법을 한 편의 소설에 담았다. 퇴출 직전의 기업을 세계 최우수 기업으로 살려낸 CRM 실행기로, CRM 추진의 전체 프로세스를 국내 실정에 맞추어 서술하였다. 주인공인 우과장이 CRM 추진 과정에서 겪는 환희, 기대, 실망, 반전, 좌절, 재기 등을 통해 CRM을 제대로 이해할 수 있다. 특히 기업의 핵심 조직을 기업의 관리 편의 위주에서 고객 편의 위주로 바꾸는 '전사적 프로세스의 CRM화'를 간접경험할 수 있다. 또한 기업의 모든 안테나를 고객 쪽으로 세우고 모든 회로를 고객편의 위주로 바꿔야만 CRM이 제대로 작동할 수 있음을 파악할 수 있다. 소설 형식의 경제경영서라 유용한 정보와 읽는 재미를 동시에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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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5 00 죽은 CRM 다시 살리기 : 고객을 창출하고 분석하고 만족시키는 핵심비결 / 박성수 지음
260 서울 : 타임스퀘어, 2008
300 229 p. : 삽화, 도표 ; 23 cm
500 CRM은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고객 관계 경영)"의 약어임
650 8 고객 관계 관리
653 죽은 CRM 다시 살리기 고객을 창출하고 분석하고 만족시키는 핵심비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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