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적으로 50만부 이상 팔린『제3물결』,『제4물결』과 같은 네트워크 마케팅 물결 시리즈의 작가이며 뉴욕타임즈 선정 베스트셀러 작가이기도 한 리차드 포의 최신작. 그는 국내에서도 이미 네트워크 마케팅 전문가로 널리 알려진 필자이다. 국내 최대의 네트워크 마케팅사인 암웨이사의 CA(Crown Ambassador : 국내엔 3명 밖에 없음) 가운데 한 사람인 류인익 사장이 이미 리차드 포의 전작 『제4물결』을 격찬했으며, 이 책은 『제4물결』의 실행편이다. 네트워크 마케팅은 철저한 윈-윈전략으로 파트너가 성장해야 나도 성장하는 마케팅 방법이다. 이 책은 바로 파트너를 성장시키는 리더십의 방법론을 알려준다. 저자는 특별한 사람이 리더십을 타고나는 것이 아니라, 반성과 학습으로 획득될 수 있다고 이야기한다. 이 책은 리더십이 무엇인가를 알고 자기 것으로 만들기 위해 네트워크 마케팅 리더십이 요구하는 7가지 특성과 리더십을 획득하기 위한 5가지 방법을 제시한다.
리더 | 00735nam 2200241 k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199005719 | |
008 | 021121s2002 ulk 001a kor | |
020 | 8986045699 93230: \16000 | |
040 | 123456 123456 | |
049 | 0 | 000000006718 |
056 | 325.3 | |
090 | 0 | 325.3 포298스 |
100 | 1 | 포, 리처드 |
245 | 10 | 스스로 성장하는 다운라인/ 리처드 포 지음; 민경완 옮김 |
246 | 19 | (The)wave 4 way to building your downline |
260 | 서울: 지식공작소, 2002 | |
300 | 272p.; 23cm | |
500 | Poe, Richard | |
504 | 색인 : p.267-272 | |
653 | 성장 다운라인 WAVE 4 WAY BUILDING DOWNLINE | |
700 | 1 | 민경완 Poe, Richard |
950 | 0 | \16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