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가 없습니다.
리더 | 01020nam a2200349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402093 | |
005 | 20240523122232 | |
007 | ta | |
008 | 240514s2024 ggka 000 kor | |
020 | 9791130650838 03320: \20000 | |
035 | (111012)KMO202401705 UB20240097564 | |
040 | 111012 111012 011001 148238 | |
041 | 1 | kor ger |
056 | 325.581 26 | |
082 | 01 | 658.8342 223 |
090 | 325.581 호68뇌 | |
245 | 00 | 뇌, 마케팅의 비밀을 열다 : 인간의 구매 행동을 유발하는 뇌과학의 비밀 / 한스-게오르크 호이젤 지음 ; 구소영 옮김 |
246 | 19 | Emotional boosting : die hohe Kunst der Kaufverführung |
260 | 파주 : 다산북스, 2024 | |
300 | 330 p. : 천연색삽화 ; 23 cm | |
500 | 권말부록: 감정 강화 전략 체크리스트 ; 추천 도서 | |
546 | 독일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
650 | 8 | 마케팅 소비자 행동 소비 심리 |
653 | 뇌 마케팅 비밀 열 인간 구매 행동 유발하 뇌과학 | |
700 | 1 | Häusel, Hans-Georg, 1951- 구소영 |
900 | 10 | 호이젤, 한스-게오르크, 1951- |
950 | 0 | \20000 |
049 | 0 | HM00000801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