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하면 아이들 손에 책이 닿을 수 있을까, 무엇을 하면 아이들 일상에 책이 함께할까 고민하던 초등 교사가 찾은 답은 교실 속 독서교육이다. 저자는 독서교육 관련 폭넓은 경험과 꾸준한 연구를 바탕으로 아이들과 교실에서 함께한 다양한 독서의 과정을 꼼꼼하게 기록했다. 독서 활동을 7가지로 나누고, 저마다 다른 활동의 계기와 방법에 대해 차근차근 설명해 준다. 아이들의 독서교육을 고민하고 있는 교사라면 읽으면서 공감하고 참고하면서 직접 적용해 볼 수도 있겠다. 저자는 독서교육이 아이들의 삶에 천천히 스며든다고 하는데, 이 책을 읽다 보면 아이들 읽는 모습에 물들어 각자의 교실에서 독서교육을 피어낼 것이다.
리더 | 00707nam a2200265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302051 | |
005 | 20230516162450 | |
007 | ta | |
008 | 230224s2023 ulka 000 kor | |
020 | 9788969151353 03370: \17000 | |
035 | (141598)KMO202300660 UB20230031136 | |
040 | 141598 141598 011001 148100 | |
056 | 029.8 26 | |
090 | 029.8 9 | |
245 | 00 | 천천히 스미는 독서교육 : 초등학교 교실에서 책과 친해지는 책 읽기 / 신현주 지음 |
260 | 서울 : 학교도서관저널, 2023 | |
300 | 200 p. : 천연색삽화 ; 20 cm | |
504 | 참고문헌 수록 | |
650 | 8 | 독서 교육 독서 지도 |
653 | 천천히 스미 독서교육 초등학교 교실 책 친해지 읽기 | |
700 | 1 | 신현주 |
950 | 0 | \17000 |
049 | 0 | SM0000093674 S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