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325.571
도서 더 숍 : THE SHOP
  • 저자사항 제이오에이치 편집부
  • 발행사항 서울: 비미디어컴퍼니: 제이오에이치, 2021
  • 형태사항 287 p.: 천연색삽화; 24 cm
  • ISBN 9791160361230
  • 주제어/키워드 공간 매장 브랜드 인테리어 오프라인 마케팅
  • ㆍ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HM0000067296 충무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뉴노멀 시대에 오프라인 매장은 어떤 모습이어야 하는가?” 브랜드 다큐멘터리 매거진 〈비〉는 크고 작은 ‘가게’를 주제로 다룬 새로운 단행본 ■ 매거진 균형 잡힌 브랜드를 한 호에 하나씩 소개하는 브랜드 다큐멘터리 매거진이다. 브랜드가 지닌 철학은 물론 숨은 이야기와 감성, 문화까지 감각적으로 담고 있어 브랜드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볼 수 있다. 2011년 11월에 창간하여 지금까지 패션, 라이프스타일, 테크, 도시 등 80여 개의 브랜드를 전 세계에 소개해왔다. (www.magazine-b.com)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594nam a2200217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2102009
005 20210401135150
008 210227s2021 ulka 000a kor
020 9791160361230 03070: \23000
035 (111018)KMO202100176 UB20210037459
040 111018 111018 148238
056 325.571 26
090 325.571 제68더
245 00 더 숍 : THE SHOP / 제이오에이치 편집부
260 서울: 비미디어컴퍼니: 제이오에이치, 2021
300 287 p.: 천연색삽화; 24 cm
653 공간 매장 브랜드 인테리어 오프라인 마케팅
710 제이오에이치 편집부
950 0 \23000
049 0 HM00000672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