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프로배구 경기장이 위치한 서울, 인천, 수원, 화성, 안산, 대전, 천안, 김천, 구미까지 모든 구장을 답사하여 각 구단의 운영, 이벤트, 스폰서십 등 배구를 통한 마케팅 활동을 담았다. 현장에서 꼭 필요한 지식과 실무, 그리고 이론를 습득하여 프로배구라는 상품을 만들어내는 협회와 연맹뿐만 아니라 생산자와 상품을 소비하는 소비자 및 팬 그리고 스포츠마케터를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도움이 된다.
리더 | 00857pam a2200301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100716 | |
005 | 20210223100947 | |
007 | ta | |
008 | 180110s2018 ggkad 000 kor | |
020 | 9791188166169 13690: \23000 | |
023 | CIP2018001055 | |
035 | UB20180006733 | |
040 | 011001 011001 148238 | |
052 | 01 | 692.3 18-8 |
056 | 692.3 695.2 26 | |
082 | 01 | 796.069 796.325 223 |
090 | 692.3 김73스 | |
245 | 00 | 스포츠 마케팅= Sports marketing : volley ball , 프로배구편 / 김재현, 강명구 지음 |
260 | KSMA(한국스포츠마케팅진흥원) ; 파주 : 도슨트, 2018 | |
300 | 415 p. : 삽화, 도표 ; 22 cm | |
504 | 참고문헌: p. 409-415 | |
650 | 8 | 배구 스포츠 마케팅 |
653 | 스포츠 마케팅 프로배구편 SPORTS MARKETING VOLLEY BALL | |
700 | 1 | 강명구 김재현 |
950 | 0 | \23000 |
049 | 0 | HM0000066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