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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C : 691.1504
도서 피, 땀, 픽셀 : 트리플 A 게임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 저자사항 제이슨 슈라이어 지음;
  • 발행사항 서울 : 한빛미디어, 2018
  • 형태사항 399 p. ; 21 cm
  • 일반노트 원저자명: Jason Schreier
  • ISBN 9791162241028
  • 주제어/키워드 픽셀 트리플 게임 어떻 만들어지
  • ㆍ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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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HM0000065238 충무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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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개발의 이면에서 일어나는 장대한 서사시 속으로 독자를 안내한다. 야근에 지친 수백 명의 개발자로 이루어진 팀부터 단 한 명의 고독한 괴짜 천재 개발자까지, 다양한 창작자들이 어떻게 예술적.기술적 도전을 뛰어넘고 시장의 요구를 충족하는 게임을 만들어냈는지 살펴본다. 불가능한 일정을 극복하고 '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을 만든 바이오웨어, 혼자만의 꿈에 불과했던 전원생활 RPG '스타듀 밸리'를 수백만 달러 프랜차이즈로 성장시킨 1인 개발자 에릭 바론, 새로운 세계관을 만들기 위해 MS에서 독립해 '데스티니'를 만들다 파산할 뻔한 번지 등 10종의 유명 게임을 중심으로 개발 과정의 지옥불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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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이용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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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5 00 피, 땀, 픽셀 : 트리플 A 게임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 제이슨 슈라이어 지음; 권혜정 옮김
246 19 Blood, sweat, and pixels
260 서울 : 한빛미디어, 2018
300 399 p. ; 21 cm
500 원저자명: Jason Schreier
546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650 8 비디오 게임 제작 과정
653 피 땀 픽셀 트리플 게임 어떻 만들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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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0 10 슈라이어, 제이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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