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개발의 이면에서 일어나는 장대한 서사시 속으로 독자를 안내한다. 야근에 지친 수백 명의 개발자로 이루어진 팀부터 단 한 명의 고독한 괴짜 천재 개발자까지, 다양한 창작자들이 어떻게 예술적.기술적 도전을 뛰어넘고 시장의 요구를 충족하는 게임을 만들어냈는지 살펴본다. 불가능한 일정을 극복하고 '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을 만든 바이오웨어, 혼자만의 꿈에 불과했던 전원생활 RPG '스타듀 밸리'를 수백만 달러 프랜차이즈로 성장시킨 1인 개발자 에릭 바론, 새로운 세계관을 만들기 위해 MS에서 독립해 '데스티니'를 만들다 파산할 뻔한 번지 등 10종의 유명 게임을 중심으로 개발 과정의 지옥불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리더 | 00889nam a2200337 c 45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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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G | IND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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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0 | 691.15 슈292피 | |
245 | 00 | 피, 땀, 픽셀 : 트리플 A 게임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 제이슨 슈라이어 지음; 권혜정 옮김 |
246 | 19 | Blood, sweat, and pixels |
260 | 서울 : 한빛미디어, 2018 | |
300 | 399 p. ; 21 cm | |
500 | 원저자명: Jason Schreier | |
546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
650 | 8 | 비디오 게임 제작 과정 |
653 | 피 땀 픽셀 트리플 게임 어떻 만들어지 | |
700 | 1 | Schreier, Jason 권혜정 |
900 | 10 | 슈라이어, 제이슨 |
950 | 0 | \18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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