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늬를 그립니다. 무늬를 새깁니다."패턴을 개발할 때 그래픽 디자인 하는 것으로 작업은 끝나지 않습니다. 패턴으로 제작할 상품은 무엇인지, 제작할 상품에 어떤 옷을 입혀줄 것인지를 구상하고 그에 따라 그림을 그리고 디자인합니다. 머릿속으로 생각했던 것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고 우리 생활 곳곳에 필요한 제품으로 만들기까지 하나의 연속된 작업으로 생각해요. 그래서 패턴디자인은 제품에 옷을 새기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책은 손그림으로 시작해서 그래픽 패턴디자인을 완성하는 과정과 함께 내가 디자인한 것으로 문구와 패브릭 상품을 제작할 수 있는 과정을 소개합니다. 제작에 필요한 업체 정보도 상세히 실었습니다. 내 그림으로 상품 제작을 시작하고 싶은 분들께 꼭 필요한 책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책이 문구 덕후, 패턴 덕후의 길을 걷고 있는 사람, 그리고 나만의 브랜드를 꿈꾸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책이 되길 바랍니다
리더 | 00745pam a2200277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004063 | |
005 | 20200820121017 | |
007 | ta | |
008 | 200221s2020 ggka 000 kor | |
020 | 9791189174200 13650: \16000 | |
023 | CIP2020007817 | |
035 | (111022)KMO202001440 UB20200129423 | |
040 | 111022 111022 011001 148100 | |
056 | 658.5 26 | |
090 | 658.5 3 | |
245 | 00 | 무늬상점 패턴디자인클래스 = Surfacepattern design class / 강보람 저자; 이상언 사진 |
260 | 성남 : 이서원, 2020 | |
300 | 175 p. : 삽화(일부천연색) ; 24 cm | |
650 | 8 | 무늬 디자인 |
653 | 무늬상점 패턴디자인클래스 SURFACEPATTERN DESIGN CLASS | |
700 | 1 | 강보람 이상언 |
950 | 0 | \16000 |
049 | 0 | SM00000819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