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NO IMAGE KDC : 325.5
도서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 현장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의 기술 25
  • 저자사항 리처드 쇼튼 지음 ;
  • 발행사항 서울 : 비즈니스북스, 2019
  • 형태사항 279 p. ; 23 cm
  • 일반노트 원저자명: Richard Shotton
  • ISBN 9791162540572
  • 주제어/키워드 판매 실적 마케팅 브랜드 매출 이미지 광고
  • ㆍ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SM0000074399 시립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상세정보가 없습니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829nam a2200277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901114
005 20190329111703
008 190329s2019 ulk 000 kor
020 9791162540572 03320: \15000
040 148100 148100
056 325.5 26
090 325.5 69
245 20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 현장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의 기술 25 / 리처드 쇼튼 지음 ; 이진원 옮김
246 19 Choice factory : how 25 behavioural biases influence the products we decide to buy
260 서울 : 비즈니스북스, 2019
300 279 p. ; 23 cm
500 원저자명: Richard Shotton
504 참고문헌: p. 272-279
546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650 8 마케팅
653 판매 실적 마케팅 브랜드 매출 이미지 광고
700 1 Shotton, Richard 이진원
900 10 쇼튼, 리처드
950 0 \15000
049 0 SM0000074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