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373.2
도서 교사 전문성과 수업 : 질적 연구를 통한 실천적 접근
  • 저자사항 오영범 지음
  • 발행사항 파주 : 교육과학사, 2017
  • 형태사항 394 p. : 삽화 ; 26 cm
  • ISBN 9788925411460
  • 주제어/키워드 교사 전문성 수업 질적 연구
  • ㆍ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HM0000046944 충무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교사 전문성과 수업』은 교사전문성 신장을 위한 개인과 집단의 노력, 최근 유용한 수업개선 방법으로서 부각되고 있는 수업컨설팅, 그리고 실제 교실에서 적용 가능한 수업 방법에 대한 풍부한 사례를 보여준다. 제1부를 통해 교사 전문성 신장을 위한 개인과 집단의 노력을 담았고 제2부에서는 최근의 유용한 수업개선의 방법으로 부각되고 있는 수업컨설팅을 소개하면서 수업컨설팅 적용 사례, 수업컨설팅 실천 원리, 그리고 현장의 실천력 있는 수업컨설턴트를 양성하기 위해 메타수업컨설팅 연수프로그램 평가 사례를 제시하였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752nam a2200301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703204
005 20170906154541
007 ta
008 170322s2017 ggka 001 kor
012 KMO201709236
020 9788925411460 93370: \18000
035 (011001)KMO201709236 UB20170075921
040 011001 011001 148238
052 01 373.2 17-4
056 373.2 26
082 01 371.3 223
090 373.2 오64교
245 00 교사 전문성과 수업 : 질적 연구를 통한 실천적 접근 / 오영범 지음
260 파주 : 교육과학사, 2017
300 394 p. : 삽화 ; 26 cm
504 참고문헌과 색인수록
650 8 수업 방법 교수법
653 교사 전문성 수업 질적 연구
700 1 오영범
950 0 \18000
049 0 HM0000046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