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수학을 제대로 구현해 내기 위해 초등 수학 교육 과정인 ‘수와 연산’, ‘도형’, ‘측정’, ‘확률과 통계’, ‘규칙성’ 다섯 개의 영역에 주목한 『Why? 수학: 수와 연산』 제3권. 문명인을 꿈꾸는 원시 소년이 수학적 개념과 원리를 깨우쳐 나가는 방식으로 초등 수학 교육 과정을 전체적인 스토리에 담았다. 수학에 대한 호기심과 남다른 재능을 가진 원시 소년은 수학을 학습하는 것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응용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 줌으로써 어려운 상황을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했다. 어린이 독자는 주인공과 교감하면서 수학적 개념을 함께 파악해 나가고, 여러 가지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울 수 있게 했다.
리더 | 00676nam 2200229 k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50003135 | |
005 | 20151222204954 | |
008 | 151222s2014 ulk 000a kor | |
020 | 1 | 9788930220637 \12000 9788930220606 |
040 | 748068 748068 | |
049 | 0 | LS0000003225 아동 |
056 | 410 25 | |
090 | 410 스88예 3 | |
100 | 1 | 글: 그림나무 , |
245 | 00 | Why? 수학 . 3: 수와 연산. 3/ 글: 그림나무 ; 그림: 백문호 |
260 | 예림당, 2014 | |
300 | 190 p.: 전부채색삽화 ; 22 cm | |
700 | 1 | 글: 그림나무 그림: 백문호 |
950 | 0 | \12000 |
653 | 3 why 수 수학 연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