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325.5 548.95
도서 하트마크 = Heart mark : 열림,떨림,설렘으로 머물게 하라
  • 저자사항 홍성용 지음
  • 발행사항 서울 : 이새, 2015
  • 형태사항 412 p. : 천연색삽화 ; 22 cm
  • ISBN 9791195623617
  • 주제어/키워드 하트마크 열림떨림설렘 머물 하라 HEART MARK
  • ㆍ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HM0000039680 충무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스페이스 마케팅’이라는 용어를 만들고 발표하면서, 2007년 동명의 책 '스페이스 마케팅'을 펴낸 홍성용의 책. 전작에서 스페이스 마케팅에 대한 개념 정립과 그 실전에 대한 이해를 도왔다면, 이번 책에서는 ‘공간’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존재해야 하는지에 대한 근원적인 질문과 그에 대한 답을 제시한다. 건축물이 물리적 공간을 넘어 사람이 살아가는 삶의 터전이 되고, 기업과 도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형성하는 데 절대적인 토대가 된 지금, 우리는 공간에 대해 새롭게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렇다면 저자가 찾아낸 공간의 정의, 공간의 존재 이유와 존재 방식, 그리고 승리하는 공간의 결정적 요인은 무엇일까? 그것은 바로 ‘사람을 생각하는 공간’이다. 국내 최초로 스페이스 마케팅 분야를 개척하고, 그 분야 전문가로 오랜 기간 성공과 실패 사례를 연구해온 저자는 스페이스 마케팅을 연구하면 할수록 발견된 성공의 핵심들은 모두가 인간적인 요소들이었음을 제시하며 다음과 같이 말한다.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지속적인 관계를 이끌어내는 공간들을 보면 그 사실은 더욱 명확해진다. 바로 그런 공간에서 사람들은 교감하고 추억하고, 기억하고 느끼는 상호간의 감정으로 확실한 기억을 갖게 되며, 이런 곳을 반복해서 찾게 된다. 성공적인 스페이스 마케팅은 바로 이렇게 사람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고, 기억나게 하고 찾아오게 만드는 것이다. 머뭇거림 없이 쉽고, 즐겁게 찾을 수 있는 곳이어야 한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736pam a2200277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602100
005 20160725110307
007 ta
008 151202s2015 ulka 000 kor
020 9791195623617 03320: \20000
023 CIP2015027721
035 UB20150236630
040 149011 149011 148238
052 01 325.5 15-139
056 325.5 548.95 26
082 01 658.8 729.24 223
090 325.5 홍54하
245 00 하트마크 = Heart mark : 열림,떨림,설렘으로 머물게 하라 / 홍성용 지음
260 서울 : 이새, 2015
300 412 p. : 천연색삽화 ; 22 cm
650 8 마케팅 공간(삼차원)
653 하트마크 열림떨림설렘 머물 하라 HEART MARK
700 1 홍성용
950 0 \20000
049 0 HM00000396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