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가 없습니다.
리더 | 00962pam a2200337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600220 | |
005 | 20160118172452 | |
008 | 150514s2015 ulka 000 kor | |
020 | 9788998266134 13320: \18000 | |
023 | CIP2015008235 | |
035 | UB20150098402 | |
040 | 148100 148100 148238 | |
041 | 1 | kor eng |
052 | 01 | 325.581 15-11 |
056 | 325.581 26 | |
090 | 325.581 밴897구 | |
245 | 20 | (세상 모든 지갑을 열게하는) 95% 법칙 / 더글라스 밴 프랫 지음 ; 권혜숙 옮김 |
246 | 19 | Unconscious branding : how neuroscience can empower (and inspire) marketing |
260 | 서울 : 엑스오북스, 2015 | |
300 | 384 p. : 삽화 ; 23 cm | |
500 | 원저자명: Douglas Van Praet | |
546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
650 | 8 | 소비 심리 소비자 행동 |
653 | 세상 모 지갑 열게하 95 법칙 구십오퍼센트 | |
700 | 1 | Van Praet, Douglas 권혜숙 |
900 | 10 | 밴 프랫, 더글라스 |
940 | 구십오퍼센트 법칙 | |
950 | 0 | \18000 기증 |
049 | 0 | HM00000376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