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기 지속가능발전교육』은 유아교육을 전공하는 예비 유아교사 및 현직 교사들에게 지속가능발전교육에 대한 전반적인 개념 및 현장적용 방안을 제시한다. 지속가능발전이 무엇이며 왜 필요한 것인지부터 시작해서 유아기 지속가능발전교육 현장 적용 방안을 5가지씩의 활동들로 제시하고 있다.
리더 | 00659pam a2200253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503218 | |
005 | 20150802100231 | |
008 | 141014s2014 ulkad 000 kor | |
020 | 9788942607891 93370: \19000 | |
023 | CIP2014024981 | |
035 | UB20140203050 | |
040 | 142041 142041 148100 | |
052 | 01 | 375.1 14-341 |
056 | 375.1 25 | |
090 | 375.1 74 | |
245 | 20 | (환경기념일로 풀어 본) 유아기 지속가능발전교육 / 지옥정: 지은이 |
260 | 서울 : 창지사, 2014 | |
300 | 319 p. : 천연색삽화, 도표 ; 24 cm | |
504 | 참고문헌 수록 | |
650 | 8 | 유아 교육 |
653 | 환경기념일 풀어 유아기 지속가능발전교육 | |
700 | 1 | 지옥정 |
950 | 0 | \19000 기증 |
049 | 0 | SM00000529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