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는 브랜드와 실패하는 브랜드의 차이는 무엇인가? 기억네트워크 관점의 전략적 브랜드 관리 『소비자의 기억을 잡아라』. 이 책은 한림대학교 마케팅 교수 김지헌이 ‘해인슈즈’라는 가상의 신발업체의 위기극복 과정 이야기를 통해 성공하는 브랜드의 전략에 대해 논한 것이다. 신경과학(뇌과학) 분야의 네트워크 기억모형이론을 중심으로 접근하여 브랜드를 바라보는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는 이 책은 브랜드와 제품은 어떻게 다른지, 브랜드 자산은 무엇이며 또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성공적인 브랜드 전략을 세우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명쾌한 답을 준다.
리더 | 00806nam a2200277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300358 | |
005 | 20130203112613 | |
007 | ta | |
008 | 121226s2012 ggkad 000 kor | |
012 | KMO201256216 | |
020 | 9788993635331 03320: \14500 | |
035 | (011001)KMO201256216 UB20120388883 | |
040 | 011001 011001 148100 | |
052 | 01 | 325.581 12-18 |
056 | 325.581 25 | |
082 | 01 | 658.8342 221 |
090 | 325.581 4 | |
245 | 00 | 소비자의 기억을 잡아라 = Memory network & brand strategy : 기억네트워크 관점의 전략적 브랜드 관리 / 김지헌 지음 |
260 | 고양 : 갈매나무, 2012 | |
300 | 277 p. : 삽화, 도표 ; 23 cm | |
650 | 8 | 소비자(경제) |
653 | 소비자 기억 잡아라 기억네트워크 관점 전략적 브랜드 관리 MEMORY NETWORK BRAND STRATEGY | |
700 | 1 | 김지헌 |
950 | 0 | \14500 |
049 | 0 | SM000003907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