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인정받는 그녀들만의 커뮤니케이션 노하우! 2535 커리어우먼에게 필요한 건 영어가 아니라 비즈니스 공용어다『남자어로 말하라』. 《회사어로 말하라》에서 ‘회사어’라는 개념을 도입해 조직에서 소통의 어려움을 겪는 직장인들에게 커뮤니케이션의 모범 답안을 제시한 저자 김범준이 이번에는 커리어우먼의 소통 문제에 주목하였다. 저자는 커리어우먼들과의 상담을 통해 직장 내에서 여성들이 유독 남성에 비해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한다는 점을 발견하였다. 조직에서 여성들이 남자어로 말해야 하는 이유를 실제 현장에서 일하는 다양한 중간 관리자들의 인터뷰를 통해 밝히고, 체계적으로 남자어를 이해하고 배울 수 있도록 생존어, 충성어, 접대어, 근태어 등 총 7가지로 구분해 각 상황별 예시를 통해 언어의 성격과 특징을 살펴본다. 더불어 여성들이 평소에 쉽게 하는 말 가운데 자신의 이미지를 깎아먹는 사례를 짚어내고, 어떻게 표현하는 것이 적절한지 알려준다.
리더 | 00632nam a2200229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309548 | |
005 | 20121223133514 | |
008 | 121115s2012 ulka 000a kor | |
020 | 9788997575091 13320: \13000 | |
035 | (111020)KMO201212151 UB20120342005 | |
040 | 111020 111020 148238 | |
056 | 325.26 25 | |
090 | 325.26 김44남 | |
245 | 00 | 남자어로 말하라/ 김범준 지음 |
246 | 1 | 표제관련정보: 2535 커리어우먼에게 필요한 건 영어가 아니라 비즈니스 공용어다 |
260 | 서울: 비즈니스북스, 2012 | |
300 | 252 p.: 천연색삽화; 23 cm | |
653 | 남자어 말하라 비즈니스 언어 커뮤니케이션 회사 공용어 | |
700 | 1 | 김범준 |
950 | 0 | \13000 |
049 | 0 | HM000000759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