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교육대학교 교수 김윤옥의 『학습장애의 이론적 기초』. 학습장애 과목의 개론서다. 인지이론, 학습이론, 동기이론 등에 관련된 학습장애 학생들의 특성을 연구하여 학습장애 연구의 담론의 단서를 건네준다. 학습장애에 전문적 관심을 가진 학생들에게 영감을 안겨주고 있다.
리더 | 00824nam a2200289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206223 | |
005 | 20120905165652 | |
007 | ta | |
008 | 111230s2011 ggka 001 kor | |
012 | KMO201158277 | |
020 | 9788925405384 93370: \20000 | |
035 | (011001)KMO201158277 UB20110388877 | |
040 | 011001 011001 148100 | |
052 | 01 | 379.16 11-14 |
056 | 379.16 25 | |
082 | 01 | 371.926 221 |
090 | 379.16 3 | |
245 | 00 | 학습장애의 이론적 기초 = Theoretical foundations on learning disabilities / 김윤옥 지음 |
260 | 파주 : 교육과학사, 2011 | |
300 | 422 p. : 삽화 ; 26 cm | |
504 | 참고문헌(p. 390-417)과 색인수록 | |
650 | 8 | 학습 장애 |
653 | 학습장애 이론적 기초 THEORETICAL FOUNDATIONS ON LEARNING DISABILITIES | |
700 | 1 | 김윤옥 |
950 | 0 | \20000 |
049 | 0 | SM00000359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