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실 속 다문화교육』은 교실에서 '어떻게'다문화교육을 실천할 수 있을지에 관한 방법을 담고 있다. 현장 경험이 풍부한 교사들이 모여 다문화교육에 관해 고민하고 이를 현장에 접목시킬 수 있는 다양한 방법과 사례들을 제시했다. 다문화교육에 대해 전혀 모르는 교사가 교실에서 다문화교육을 처음 시작하려 할 때, 다문화교육에 관한 이해는 있지만 교사가 수업 설계에 어려움을 느낄 때, 다문화교육을 전공하는 대학생이나 예비교사로서 다문화교육을 공부하는 사범대학이나 교육대학 학생들이 다문화교육에 관한 실감나는 교실 상황을 알고 싶을 때 등, 다문화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는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참고할 수 있다.
리더 | 00574nam 2200229 k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110063 | |
005 | 20111220094432 | |
008 | 101213s2010 ulka 000a kor | |
020 | 9788964069165 03370: \17000 | |
035 | (141082)KMO201018658 UB20100419070 | |
040 | 141082 141082 148100 | |
056 | 370.7 24 | |
090 | 370.7 2 | |
110 | 다문화교육방법연구회 | |
245 | 10 | 교실 속 다문화교육/ 다문화교육방법연구회 지음 |
260 | 서울: 학이시습, 2010 | |
300 | 301 p.: 삽화; 23 cm | |
504 | 참고문헌 수록 | |
653 | 교실 다문화교육 | |
950 | 0 | \17000 |
049 | 0 | SM000002919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