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 실적 110% 올려주는 영업 실무 지침서 이 책은 영업사원들이 영업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실무적인 방법을 제시해 준다. 제과, 가공·신선식품, 화장품, 전자, 가전, 가구, 가정·주방용품 등을 대형할인점, 백화점 등의 점포에 납품하는 영업을 중심으로, 고객으로부터 성과를 이끌어내야 하는 영업맨 모두에게 필수적인 영업의 핵심 기술이 소개되어 있다. 좋은 영업이란 ‘고객만족 향상’과 ‘자사이익 확대’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것이다.
리더 | 00638nam 2200241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017172 | |
005 | 20101109181953 | |
008 | 081227s2008 ulkad 000a kor | |
020 | 9788955964981 13320: \9800 | |
035 | (148004)KMO200810792 UB20080445761 | |
040 | 148004 148004 148100 | |
056 | 326.16 24 | |
090 | 326.16 23 | |
100 | 1 | 이치카와 테루히사 |
245 | 00 | 최고 영업맨의 3법칙/ 이치카와 테루히사 지음; 윤지나 옮김 |
260 | 서울: 한언, 2008 | |
300 | 181 p.: 삽화; 19 cm | |
500 | 표제관련정보: 생각대로 다 뚫리는 '이치카와' 핵심 영업법 | |
653 | 최고 영업맨 3법칙 영업법 영업 | |
700 | 1 | 윤지나 |
950 | 0 | \9800 |
049 | 0 | SM00000176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