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E시대의 컨벤션과 도시관광 관계를 팔아라』는 크게 9장으로 구성된 책이다. 컨벤션과 MICE, 관광에 대한 개괄적인 내용을 살펴본 후, 컨벤션을 하는 이유와 컨벤션 유치 과정과 사례, 컨벤션 유치 스토리와 제안서 사례, 컨벤션 개최 절차 및 사례 등을 정리하고 있다.
리더 | 00745nam a2200277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BO201401169 | |
005 | 20140814154201 | |
007 | ta | |
008 | 140311s2013 ulkad 001 kor | |
012 | KMO201408206 | |
020 | 9788997937165 93320: \30000 | |
035 | (011001)KMO201408206 UB20140043787 | |
040 | 011001 011001 148044 | |
056 | 326.39 25 | |
090 | 326.39 허74관 | |
245 | 20 | (Mice시대의 컨벤션과 도시관광) 관계를 팔아라 / 허정옥 지음 |
260 | 서울 : 서울경제경영출판사, 2013 | |
300 | xx, 273 p. : 삽화, 도표 ; 25 cm | |
504 | 참고문헌(p. 263-267)과 색인수록 | |
650 | 8 | 관광 산업 컨벤션 센터 |
653 | MICE시대 컨벤션 도시관광 관계 팔아라 | |
700 | 1 | 허정옥 |
950 | 0 | \30000 |
049 | 0 | 0000000439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