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가 없습니다.
리더 | 00784nam 2200253 k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007976 | |
005 | 20100805174702 | |
008 | 090522s2009 ulka 000a kor | |
020 | 9788989566441 03320: \13500 | |
040 | 148100 148100 | |
041 | 1 | kor eng |
056 | 517.16 24 | |
090 | 517.16 1 | |
100 | 1 | 리, 프레드 |
245 | 10 | 디즈니 병원의 서비스 리더십: 경쟁 병원이 따라올 수 없는 고객 충성도의 비밀 9와 1/2; 강수정 옮김/ 프레드 리 지음 |
246 | 19 | If Disney ran your hospital |
260 | 서울: 김앤김북스, 2009 | |
300 | 324p.: 삽도; 23cm | |
653 | 디즈니병원 병원서비스 서비스리더십 리더십 경쟁 병원 고객 충성도 병원문화 병원마케팅 효율 배려 환자만족도 동기부여 DISNEY HOSPITAL 9와1/2 DIFFERENTLY | |
700 | 1 | Lee, Fred 강수정 |
740 | 경쟁 병원이 따라올 수 없는 고객 충성도의 비밀 9와 1/2 | |
950 | 0 | \13500 |
049 | 0 | SM00077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