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가 지닌 상업성과 성장 가능성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는 아직 활발한 스포츠 마케팅, 비즈니스가 이루어지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이같은 관점에서 스포츠와 스포츠 마케팅, 선수를 이용한 마케팅, 스포츠 기업들의 마케팅,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등을 총 8장에 나눠 담은 교재.
리더 | 00654nam 2200205 a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199012178 | |
008 | 031109s2001 ulko 000a kor | |
020 | 8973367412 | |
040 | 123456 123456 | |
049 | 0 | 000000011783 |
056 | 692.01 | |
090 | 692.01 김25스 | |
100 | 1 | 김도균 |
245 | 10 | 스포츠 비지니스/ 김도균 지음 |
246 | 19 | 스포츠 이보다 더좋은 마케팅은 없다 |
260 | 서울: 오성출판사, 2001 | |
300 | 445p.: 관련 사진자료; 24 cm | |
490 | 00 | 오성 체육시리즈; 40 |
653 | 스포츠 비지니스 오성 체육시리즈 이 더좋 마케팅 | |
950 | 0 | \20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