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Science), 기술(Technology), 공학(Engineering), 예술(Arts), 수학(Mathematics)을 융합해 학습하는 STEAM(스팀, 융합인재교육) 교육. STEAM 교육으로 수학 공부를 하면 수학에 대한 흥미뿐만 아니라 수학적 창의력과 사고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이 책에서는 STEAM 교육을 적용해 캠핑 이야기 속 다양한 문제들을 해결합니다. 재미있는 스토리텔링 수학 동화를 읽으며 수학 자신감도 키울 수 있을 것입니다.
리더 | 00751nam a2200289 k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203545 | |
005 | 20221023102801 | |
008 | 210521s2021 ulka j 000a kor | |
020 | 1 | 9791170180982(7) 74410: \9500 9791186472873(세트) |
035 | (149019)KMO202101838 UB20210098068 | |
040 | 149019 149019 148238 | |
056 | 410 25 | |
090 | 410 스885글 7 | |
100 | 1 | 정재은 |
245 | 20 | (수학 유령의 미스터리) 캠핑 수학. 7/ 정재은 지음; 김현민 그림 |
246 | 1 | 관제 : 수학 유령의 미스터리 |
250 | 개정판 | |
260 | 서울: 글송이, 2021 | |
300 | 198 p.: 삽화; 21 cm | |
490 | 10 | 스토리텔링 수학; 7 |
500 | 감수: 이지연 | |
653 | 수학 유령 미스터리 캠핑 수학 스토리텔링 수학 | |
700 | 1 | 김현민 |
950 | 0 | \9500 |
049 | 0 | HM0000073271 7 아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