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325.571
도서 행복을 파는 브랜드, 오롤리데이
  • 저자사항 박신후 지음
  • 발행사항 서울: 블랙피쉬 : 백도씨, 2022
  • 형태사항 336 p.: 천연색삽화; 21 cm
  • 일반노트 블랙피쉬는 백도씨의 출판 브랜드임
  • ISBN 9788968333712
  • 주제어/키워드 브랜드 브랜딩 브랜딩철학 마케팅 에세이
  • ㆍ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SM0000089512 시립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오롤리데이와 함께하는 일상은 언제나 오해피데이!” ‘더’ 행복한 삶을 만드는 브랜드, 행복에 진심인 오롤리데이의 뚝심 있는 생존&성장기 + 책발전소 대표 김소영, 메타 마케팅 상무 서은아, 《별게 다 영감》 저자 이승희 추천! + 나만의 인사이트를 만드는 실전 미션북 포함 동그랗고 큰 얼굴에 길쭉한 눈, 낮은 코에 씩 올라간 입꼬리, 볼에 박힌 주근깨까지.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못난이’ 캐릭터를 중심으로 행복을 전하는 브랜드 ‘오롤리데이’의 브랜딩 이야기를 담은 책 『행복을 파는 브랜드, 오롤리데이』. 이 책은 오롤리데이를 론칭한 박신후 대표가 지금의 오롤리데이를 만들기까지의 과정 속에서 겪은 위기와 역경, 실패와 성공담을 담은 8년간의 성장 스토리이다. 명확한 아이덴티티, 한눈에 꽂히는 슬로건, 지갑을 열게 하는 캐릭터, 컨셉추얼한 비주얼, 찐팬을 불러 모으는 진심 마케팅으로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며 나날이 성장 중인 오롤리데이. 브랜딩 노하우에 대한 출간 요청이 끊이지 않았던 만큼 저자가 현장에서 온몸으로 부딪쳐 경험한, 다양한 시행착오를 겪으며 쌓아 온 실전 지식과 인사이트를 총망라했다. 특히 주목할 점은 저자가 오롤리데이를 운영하며 터득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실전 미션북’이 포함돼 있다는 것. 저자가 던지는 질문에 답하고 미션을 수행하며 나만의 인사이트를 만들어 볼 수 있어 브랜딩을 시작하고 싶은, 혹은 브랜드를 운영하며 벽에 부딪치는 사람들에게 해결의 실마리가 되어 줄 것이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609nam a2200229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2202189
005 20220518170045
008 220422s2022 ulka 000a kor
020 9788968333712 03320: \17000
035 (111086)KMO202201459 UB20220133903
040 111086 111086 148100
056 325.571 24
090 325.571 21
245 00 행복을 파는 브랜드, 오롤리데이/ 박신후 지음
260 서울: 블랙피쉬 : 백도씨, 2022
300 336 p.: 천연색삽화; 21 cm
500 블랙피쉬는 백도씨의 출판 브랜드임
653 브랜드 브랜딩 브랜딩철학 마케팅 에세이
700 1 박신후
950 0 \17000
049 0 SM0000089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