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721nam a2200277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902351 | |
005 | 20190518143130 | |
007 | ta | |
008 | 190419s2019 ulka 000 kor | |
020 | 9791196360191 13370: \17000 | |
035 | UB20190094858 | |
040 | 011001 011001 148238 | |
052 | 01 | 373.23 19-2 |
056 | 373.23 26 | |
082 | 01 | 371.37 223 |
090 | 373.23 경18토 | |
245 | 00 | 토론이 수업이 되려면 : 생각을 이끌어내는 토론 수업 안내서 / 경기도토론교육연구회 지음 |
260 | 서울 : 교육과 실천, 2019 | |
300 | 323 p. : 삽화(일부천연색) ; 23 cm | |
504 | 참고문헌: p. 321-323 | |
650 | 8 | 토론 수업 |
653 | 토론 수업 되려면 생각 이끌어내 안내 | |
710 | 경기도토론교육연구회 | |
950 | 0 | \17000 |
049 | 0 | HM00000579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