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201901114 |
005 |
|
20190329111703 |
008 |
|
190329s2019 ulk 000 kor |
020 |
|
9791162540572 03320: \15000 |
040 |
|
148100 148100 |
056 |
|
325.5 26 |
090 |
|
325.5 69 |
245 |
20 |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 현장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의 기술 25 / 리처드 쇼튼 지음 ; 이진원 옮김 |
246 |
19 |
Choice factory : how 25 behavioural biases influence the products we decide to buy |
260 |
|
서울 : 비즈니스북스, 2019 |
300 |
|
279 p. ; 23 cm |
500 |
|
원저자명: Richard Shotton |
504 |
|
참고문헌: p. 272-279 |
546 |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650 |
8 |
마케팅 |
653 |
|
판매 실적 마케팅 브랜드 매출 이미지 광고 |
700 |
1 |
Shotton, Richard 이진원 |
900 |
10 |
쇼튼, 리처드 |
950 |
0 |
\15000 |
049 |
0 |
SM00000743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