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201901042 |
005 |
|
20190328191509 |
008 |
|
190328s2019 ulka 000 kor |
020 |
|
9788927809913 03320: \16500 |
040 |
|
148100 148100 |
041 |
1 |
kor eng |
056 |
|
325.571 26 |
090 |
|
325.571 12 |
245 |
00 |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 세계를 정복한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 자일스 루리 지음 ; 윤태경 옮김 |
246 |
19 |
How Coca-Cola took over the world |
260 |
|
서울 : 중앙books : 중앙일보플러스, 2019 |
300 |
|
383 p. : 삽화 ; 21 cm |
500 |
|
원저자명: Giles Lury 중앙북스는 중앙일보플러스의 단행본 출판 브랜드임 |
650 |
8 |
브랜드 마케팅 |
653 |
|
미쉐린 타이어 레스토랑 별점 매겼을까 세계 정복한 글로벌 기업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
700 |
1 |
Lury, Giles 윤태경 |
900 |
10 |
루리, 자일스 |
950 |
0 |
\16500 |
049 |
0 |
SM0000074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