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201704028 |
005 |
|
20170827162836 |
007 |
|
ta |
008 |
|
160511s2016 ulkad 001 kor |
012 |
|
KMO201622323 |
020 |
|
9788997937417 93320: \24000 |
035 |
|
(011001)KMO201622323 UB20160088131 |
040 |
|
011001 011001 148100 |
052 |
01 |
331.65 16-29 |
056 |
|
331.65 26 |
082 |
01 |
302.23 223 |
090 |
|
331.65 3 |
245 |
00 |
광고로 보는 미디어 테크놀로지의 소비문화사 = A history of consumption culture of media technology in advertisements and commercials / 김병희 |
260 |
|
서울 : 서울경제경영, 2016 |
300 |
|
395 p. : 삽화, 도표 ; 25 cm |
504 |
|
참고문헌(p. 381-391)과 색인수록 |
536 |
|
2011년 정부(교육부)의 재원으로 한국연구재단의 인문저술지원사업 연구비 지원을 받아 수행된 연구 결과임(NRF-812-2011-1-B00126) |
650 |
8 |
매체 소비 문화 |
653 |
|
광고 보 미디어 테크놀로지 소비문화사 HISTORY CONSUMPTION CULTURE MEDIA TECHNOLOGY ADVERTISEMENTS COMMERCIALS |
700 |
1 |
김병희 |
950 |
0 |
\24000 |
049 |
0 |
SM00000643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