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788nam a2200277 k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BO201600730 | |
005 | 20160818133503 | |
008 | 160817s2016 ulk 000a kor | |
020 | 9788993354676 93320: \15000 | |
035 | (121005)KMO201602130 UB20160197104 | |
040 | 121005 121005 148044 | |
041 | 1 | kor jpn |
056 | 325.5 26 | |
090 | 325.5 시77팔 | |
245 | 10 | 팔리는 상품에는 감성이 있다: 인간 의사결정의 90%는 기분/ 시즈카 히사오 지음; 차경숙; 이양우 |
246 | 19 | 賣れる商品は感性工學がある. 人の意思決定の9割は「氣分」 |
260 | 서울: KMAC: 한국능률협회, 2016 | |
300 | 233 p.: 삽화; 23 cm | |
500 | 시즈카 히사오의 한자명은 '椎塚久雄'임 | |
653 | 상품 감성 의사결정 기분 마케팅 | |
700 | 1 | 차경숙 이양우 시즈카 히사오 지음 |
950 | 0 | \15000 기증(2016 세종도서 학술부문) |
049 | 0 | 00000004686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