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이용현황
리더 00788nam a2200277 k 4500
TAG IND 내용
001 KBO201600730
005 20160818133503
008 160817s2016 ulk 000a kor
020 9788993354676 93320: \15000
035 (121005)KMO201602130 UB20160197104
040 121005 121005 148044
041 1 kor jpn
056 325.5 26
090 325.5 시77팔
245 10 팔리는 상품에는 감성이 있다: 인간 의사결정의 90%는 기분/ 시즈카 히사오 지음; 차경숙; 이양우
246 19 賣れる商品は感性工學がある. 人の意思決定の9割は「氣分」
260 서울: KMAC: 한국능률협회, 2016
300 233 p.: 삽화; 23 cm
500 시즈카 히사오의 한자명은 '椎塚久雄'임
653 상품 감성 의사결정 기분 마케팅
700 1 차경숙 이양우 시즈카 히사오 지음
950 0 \15000 기증(2016 세종도서 학술부문)
049 0 0000000468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