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이용현황
리더 00793nam a2200289 k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602758
005 20160802124112
008 160122s2015 ulk 000a kor
020 9788993354676 93320: \15000
035 (141052)KMO201600046 UB20160012566
040 141052 141052 148238
041 1 kor jpn
056 325.5 26
090 325.5 시77팔
245 10 팔리는 상품에는 감성이 있다: 인간 의사결정의 90%는 기분/ 시즈카 히사오 지음; 차경숙; 이양우
246 19 賣れる商品は感性工學がある. 人の意思決定の9割は「氣分」
260 서울: KMAC: 한국능률협회, 2015
300 233 p.: 삽화 ; 22 cm
500 시즈카 히사오의 한자명은 '椎塚久雄'임
653 상품 감성 의사결정 기분 마케팅
700 1 시즈카 히사오 차경숙 이양우
740 2 인간 의사결정의 90%는 기분
950 0 \15000
049 0 HM0000040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