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201600074 |
005 |
|
20160112175744 |
007 |
|
ta |
008 |
|
150514s2015 ulka 000 kor |
020 |
|
9788998266134 13320: \18000 |
023 |
|
CIP2015008235 |
035 |
|
UB20150098402 |
040 |
|
122001 122001 148100 |
041 |
1 |
kor eng |
052 |
01 |
325.581 15-11 |
056 |
|
325.581 26 |
090 |
|
325.581 10 |
245 |
20 |
(세상 모든 지갑을 열게하는) 95% 법칙 / 더글라스 밴 프랫 지음 ; 권혜숙 옮김 |
246 |
19 |
Unconscious branding : how neuroscience can empower (and inspire) marketing |
260 |
|
서울 : 엑스오북스, 2015 |
300 |
|
384 p. : 삽화 ; 23 cm |
500 |
|
원저자명: Douglas Van Praet |
546 |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650 |
8 |
소비 심리 소비자 행동 |
653 |
|
세상 모 지갑 열게하 95 법칙 구십오퍼센트 |
700 |
1 |
Van Praet, Douglas 권혜숙 |
900 |
10 |
밴 프랫, 더글라스 |
940 |
|
구십오퍼센트 법칙 |
950 |
0 |
\18000 기증 |
049 |
0 |
SM000005478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