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201404524 |
005 |
|
20141119152838 |
007 |
|
ta |
008 |
|
140701s2014 ulk 001 kor |
020 |
|
9788937834530 03320: \16000 |
023 |
|
CIP2014012493 |
035 |
|
UB20140132609 |
040 |
|
111019 111019 148100 |
041 |
1 |
kor eng |
052 |
01 |
325.5 14-88 |
056 |
|
325.5 25 |
082 |
01 |
658.8 221 |
090 |
|
325.5 34 |
245 |
20 |
(모두에게 주고) 슈퍼팬에게 팔아라 : 열성팬을 만드는 프리 마케팅 전략 / 니콜라스 로벨 지음 ; 권오열 옮김 |
246 |
19 |
Curve : how smart companies find high-value customers |
260 |
|
서울 : 와이즈베리 : 미래엔, 2014 |
300 |
|
414 p. ; 23 cm |
500 |
|
색인수록 와이즈베리는 미래엔의 성인단행본 브랜드임 원저자명: Nicholas Lovell |
546 |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650 |
8 |
마케팅 전략 고객 만족 |
653 |
|
모두 주 슈퍼팬 팔아라 열성팬 만드 프리 마케팅 |
700 |
1 |
권오열 Lovell, Nicholas |
900 |
10 |
로벨, 니콜라스 |
950 |
0 |
\16000 |
049 |
0 |
SM000004857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