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201403959 |
005 |
|
20140808171303 |
007 |
|
ta |
008 |
|
130704s2013 ulkad 001 kor |
012 |
|
KMO201332161 |
020 |
|
9788968660122 93320: \18000 |
035 |
|
(011001)KMO201332161 UB20130241963 |
040 |
|
011001 011001 148100 |
052 |
01 |
325.5 13-62 |
056 |
|
325.5 25 |
090 |
|
325.5 33 |
245 |
00 |
행태주의 마케팅 = Behavioral marketing in daily life : 라이프 스코링과 마케팅 플래닝 / 이징호 지음 |
260 |
|
서울 : 시그마프레스, 2013 |
300 |
|
xi, 225 p. : 삽화, 도표 ; 25 cm |
500 |
|
색인수록 권말부록: 마케팅 스코링 쓰임새 ; 방법론 ; 주요 분석 도식 |
650 |
8 |
마케팅 전략 |
653 |
|
행태주 마케팅 라이프 스코링 플래닝 BEHAVIORAL MARKETING DAILY LIFE |
700 |
1 |
이징호 |
950 |
0 |
\18000 |
049 |
0 |
SM00000480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