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201300140 |
005 |
|
20130117131526 |
007 |
|
ta |
008 |
|
120330s2012 ggkad 000 kor |
012 |
|
KMO201210203 |
020 |
|
9788956661605 03320: \15000 |
035 |
|
(011001)KMO201210203 UB20120046236 |
040 |
|
011001 011001 148100 |
052 |
01 |
325.555 12-16 |
056 |
|
325.555 25 |
082 |
01 |
658.872 221 |
090 |
|
325.55 3 |
245 |
20 |
(최소비용으로 최대효과를 가져오는) 한국형 소셜미디어 마케팅 = Korean social media marketing : 소셜미디어 마케팅 실전교과서 / 김준, 김정곤 지음 |
246 |
14 |
최소비용으로 최대효과를 가져오는 한국형 소셜미디어 마케팅 |
260 |
|
고양 : 정일, 2012 |
300 |
|
267 p. : 삽화, 도표 ; 23 cm |
500 |
|
표제관련정보: 소셜을 지배하는 자가 시장을 지배한다. |
650 |
8 |
인터넷 마케팅 |
653 |
|
최소비용 최대효과 가져오 한국형 소셜미디어 마케팅 실전교과 KOREAN SOCIAL MEDIA MARKETING |
700 |
1 |
김준 김정곤 |
950 |
0 |
\15000 |
049 |
0 |
SM00000384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