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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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r eng |
05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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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7.16 24 |
09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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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7.16 1 |
100 |
1 |
리, 프레드 |
245 |
10 |
디즈니 병원의 서비스 리더십: 경쟁 병원이 따라올 수 없는 고객 충성도의 비밀 9와 1/2; 강수정 옮김/ 프레드 리 지음 |
246 |
19 |
If Disney ran your hospital |
26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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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김앤김북스, 2009 |
3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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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4p.: 삽도; 23cm |
65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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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즈니병원 병원서비스 서비스리더십 리더십 경쟁 병원 고객 충성도 병원문화 병원마케팅 효율 배려 환자만족도 동기부여 DISNEY HOSPITAL 9와1/2 DIFFERENTLY |
700 |
1 |
Lee, Fred 강수정 |
7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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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병원이 따라올 수 없는 고객 충성도의 비밀 9와 1/2 |
950 |
0 |
\135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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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SM0007700 |